드라마 <학교2017> 인물관계도 및 주요 인물 소개/줄거리 (김세정/장동윤/김정현)
본문 바로가기
Review/Drama

드라마 <학교2017> 인물관계도 및 주요 인물 소개/줄거리 (김세정/장동윤/김정현)

by Crim 2017. 7. 17.

 

KBS의 새 월화드라마 <학교2017>이 시작된다.

 

I.O.I와 구구단의 김세정이 주연을 맡고

 

장동윤, 김정현, SF9 로운, 설인아 등이 출연해

 

상큼한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보여준다고 한다.

 

기존의 학교시리즈보다는 가벼운 느낌이지만

 

여전히 교육환경의 문제점을 꼬집을 것이라고.

 

총 16부작으로 편성.

 

주인공 라은호 역은 구구단의 김세정이 맡았다.

 

조연으로는 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있었지만

 

정극 주연은 처음이라 우려의 목소리도 있지만

 

그동안 보여줬던 모습들을 근거로 생각해보면

 

김세정의 발연기를 찾기는 힘들 것으로 예상.

 

 

두 남자 주인공 중의 한명인 현태운 역은

 

드라마 <역적>에서 모리 역을 맡아서

 

인상깊은 모습을 남겼던 김정현이 맡았다.

 

이사장의 아들이자 반항아이지만

 

라은호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는 역할이라고.

 



 

 

또 한 명의 남자주인공 송대휘 역은

 

<솔로몬의 위증>에서 한지훈 역을 연기했던

 

장동윤이 맡았다고.

 

이전 작에 이어 또 스마트한 고등학생 역을 맡았네.

 

1992년생이니 올해 26살임에도 동안인지라 가능한 캐스팅.

 

실제로도 한양대 경제금융학부 출신이니 스마트한 건 맞는 듯.

 

여기 저기 얼굴을 많이 비추고 있는 한선화가

 

금도고 전담경찰관 한수지 역을 맡았다.

 

밝은 캐릭터를 맡았으니 좀 자연스럽지 않을까 싶고.

 

 

주인공들의 담임인 심강명 역은

 

<왕가네 식구들>에서 최상남을 연기했던

 

배우 한주완이 맡았다.

 

한선화와 러브라인을 이룬다고.

 



 

 

조연들도 꽤 인지도가 있는 배우들이 출연.

 

<힘쎈여자 도봉순>에 출연했던 설인아가

 

자존심 쎈 홍남주 역을 맡았다.

 

아직 연기력보다는 몸매 등으로

 

더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이번에 좀 바뀌려나.

 

<도깨비>에서 고시원 귀신 역을 맡았고

 

<자체발광 오피스>에서는 똘똘한 비서 이꽃비 역을 연기했던

 

박세완이 주인공 라은호의 절친 오사랑으로 출연.

 

이 밖에도 SF9의 로운, 배우 서지훈 등도 출연한다.

 



 

 

댓글